movie & TV & 연예인 / / 2023. 4. 7. 22:34

엑시트 – 가족, 액션, 코미디의 조화

2019년 대한민국의 액션-코미디 영화 "엑시트"는 류승완 감독의 작품으로, 조정석과 소녀시대 멤버이자 배우인 윤아(임윤아)가 주연을 맡았습니다. 독특한 스토리와 화려한 액션, 그리고 코믹한 요소들이 어우러져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은 영화입니다.

 

 

엑시트 (Exit)  – 가족, 액션, 코미디의 조화

 

 

스트리밍

스토리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던 실업자 충석(조정석)이 주인공입니다. 충석은 암벽 등반 동아리 활동을 즐기는 것 외에는 삶에 큰 목표가 없습니다. 그러나 그의 일상은 어느 날 도시에 갑작스럽게 화학 물질이 유출되면서 완전히 바뀌게 됩니다. 이 사건으로 인해 도시 전체가 위험에 처하게 되고, 충석은 가족들과 함께 이 위기를 헤쳐 나가야 합니다.

 

화학 물질 유출 사건 당시, 충석은 가족들과 함께 어머니의 생일 파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사건이 발생하자, 그들은 높은 건물에 갇히게 되고 주변은 독가스로 가득 차기 시작합니다. 이때 충석은 과거의 암벽 등반 기술을 활용하여 가족들을 구하기 위한 목숨 걸린 구조 작전을 계획합니다.

 

이 과정에서 충석은 과거 암벽 등반 동아리 활동 시절의 동료이자 라이벌인 유이(윤아)와 다시 만나게 됩니다. 유이는 충석과 함께 동아리 활동을 했던 사이로, 서로에 대한 경쟁심과 믿음을 통해 함께 성장했습니다. 이 두 사람은 다시 만나게 되어 공동의 목표를 향해 협력하게 되며, 그들의 케미는 영화의 한 축을 담당하게 됩니다.

 

 

화학 물질 유출 사건으로 인한 위기 속에서, 충석과 유이는 가족들과 함께 위험한 상황을 극복해 나가기 위해 힘쓰게 됩니다. 이들은 암벽 등반 기술을 활용해 독가스가 차 있는 거리를 이동하거나, 높은 건물에서 또 다른 건물로 점프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위기를 극복하려 합니다. 이 과정에서 인물들은 용기와 의지, 그리고 서로에 대한 믿음을 되찾게 되며, 이를 통해 가족 간의 유대감과 사랑이 더욱 강해집니다. 이렇게 서로의 신뢰와 협력을 바탕으로, 충석과 유이, 그리고 가족들은 독가스가 퍼진 도시에서 살아남기 위해 끝없는 도전을 이어갑니다.

 

이들의 구조를 위해 정부와 구조대도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정부의 대처가 미흡하고, 구조대의 자원이 한정되어 있어 이들이 직접 위험에 맞서야 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충석과 유이는 더욱 강한 결속력을 발휘하며, 함께 극한의 상황을 이겨내고자 합니다.

 

인간의 용기와 협력, 그리고 가족 간의 사랑이 어떤 어려움도 이겨낼 수 있다는 메시지를 강조합니다. 이를 통해 영화는 각자의 사정이 다른 주인공들이 어려움을 극복하며 서로에게 더욱 가까워지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결국 충석과 유이, 그리고 가족들은 서로를 의지하며 위기를 극복해 나가는 과정을 통해, 사랑과 용기의 진정한 의미를 깨닫게 됩니다.

 

특징

엑시트

1.액션

암벽 등반을 주요 액션 요소로 사용하여 기존 액션 영화와는 차별화된 매력을 선보입니다. 높은 건물과 다양한 도시 풍경 속에서 펼쳐지는 액션은 긴장감을 높여줍니다. 또한, 연출과 스토리의 완성도를 높이는 다양한 차량 액션, 빌딩 점프 등의 장면들이 시청자들의 호흡을 끊임없이 쫓아갑니다.

 

2. 코미디

류승완 감독 특유의 코미디 센스가 영화에 웃음을 선사하며, 전체적인 긴장감을 덜어줍니다. 조정석과 윤아의 케미가 빛을 발하는 코믹한 대화와 상황들은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하며, 영화의 흐름을 더 흥미롭게 만듭니다.

 

3. 인물 관계 및 연기력

영화에서 인물 관계는 다양한 감정의 변화와 함께 그려집니다. 충석과 유이의 동료에서 라이벌로 변화하는 관계는 영화의 긴장감을 높이고, 가족 간의 갈등과 화합 역시 이야기의 깊이를 더합니다. 이러한 인물 관계를 통해 영화는 사람들 사이에서 자연스럽게 발생하는 감정들을 보여줍니다. 또한, 주연인 조정석과 윤아의 연기력은 영화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어 줍니다.

 

4. 메시지

가족과 함께 극복해야 하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유머와 사랑, 그리고 용기를 잃지 않는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영화는 인간의 의지와 협력을 통해 어떤 위기도 이겨낼 수 있다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총평

액션, 코미디, 그리고 감동이 어우러진 독특한 작품입니다. 조정석과 윤아의 뛰어난 연기력과 케미는 영화의 매력을 높이며, 독특한 소재와 긴장감 넘치는 액션은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합니다. 또한 영화를 관람하는 동안 웃음과 감동을 함께 느낄 수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작품입니다.

 

가족 간의 애증과 믿음, 그리고 용기를 그린 작품으로, 어느 날 갑작스러운 재난 속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가족을 지키려는 의지와 사랑을 전달하는 영화입니다. 이 영화를 통해 관객들은 재난과의 싸움에서 인간의 용기와 사랑의 힘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액션과 코미디의 완벽한 조화가 돋보이는 이 영화를 꼭 놓치지 마세요!

 

영화 "엑시트"는 기존의 액션 영화와는 다른 독특한 매력을 지닌 작품으로, 액션과 코미디의 조화, 감동적인 스토리 전개, 그리고 뛰어난 연기력이 돋보이는 작품입니다. 이 영화를 통해 관객들은 새로운 장르의 영화를 경험할 수 있으며,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엑시트는 많은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영화입니다. 영화를 보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