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 TV & 연예인 / / 2023. 4. 7. 20:35

패신저스 - 나 혼자 죽을 순 없지. 영화 리뷰

영화 '패신저스 (Passengers, 2016)'는 크리스 프랫과 제니퍼 로렌스가 주연으로 출연한 SF 로맨스 영화입니다.
고독과외로움속에서의인간의욕망과우정,사랑,배신등을다루고있습니다.또한,SF요소를통해인간의진정한존재의의와기술발전이가지는위험성에대한경고도담고있습니다.

 


이영화는액션과스릴,로맨스와감동이잘조화되어있어관객들로부터호평을받았습니다.또한,크리스프랫과제니퍼로렌스의연기와켄버드의감독역시찬사를받았습니다.

패신저스

스트리밍 

스토리

5,000명의 승객과 크루원이 탑승한 우주선 '아바로'가 인류를 위한 새로운 행성 '호박'으로 이주하려고 하는 과정에서 일어나는 사건을 그린 작품입니다.


이야기는여행중인우주선'아바로'에서깨어난적이없는엔지니어인지머(Jim,크리스프랫)가일어나는장면으로시작됩니다.지머는자신이홀로우주선에남겨진것을깨닫고고독과외로움에시달리게됩니다.그러나1년후,지머는자신이죽어가고있는것을깨닫고,타인을깨워구조를시도하기로결심합니다.


그결과,지머는오로라(Aurora,제니퍼로렌스)라는승객을깨워낸후함께생활하게됩니다.이제서로를위해일하며우주선을정상적으로운영해야 하는데,그사이에도둘은서로에게끌리기시작합니다.그러나어느순간,우주선에서일어나는이상한현상과그것이초래하는위험성을알게되면서,지머와오로라는우주선을안전하게돌려놓기위한모험을시작하게됩니다.

 

 


이영화는인간의고독,그리고외로움과존재의의에대한심오한이야기와함께SF요소와로맨스를담고있어,매우유쾌하면서도감동적인작품입니다.

 

특징

외부우주와우주선내부의환경을극적으로표현한시각효과를사용해완벽한SF분위기를전달합니다.주인공지머(Jim,크리스프랫)는자신이홀로우주선에남겨진것을깨닫고,1년후자신이죽어가고있는것을깨닫게되면서타인을깨워구조를시도하기로결심합니다.

그결과,지머는오로라(Aurora,제니퍼로렌스)라는승객을깨워내고,이제서로를위해일하며우주선을정상적으로운영해야 하는데,그사이에도둘은서로에게끌리기시작합니다.


하지만이야기는중간부터예상하기쉬운방향으로흘러가는등,전개에일부문제가있습니다.또한,일부인물들의캐릭터설정이부족하다는비판이있습니다.그러나이영화는감동적인로맨스와함께감독켄버드의뛰어난감독력과스펙터클한시각효과등이인상적이라,많은관객들로부터호평을받았습니다.

 


고독과 외로움 속에서의 인간의 욕망과 우정, 사랑, 배신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또한, SF 요소를 통해 인간의 진정한 존재 의의와 기술 발전이 가지는 위험성에 대한 경고도 담고 있습니다. 그리고 스토리의 전개는 천천히 이루어지며, 관객들로 하여금 지머와 오로라의 감정 변화와 함께 인간의 내면과 대인관계에 대해 생각하게 합니다.

 

흥미진진한스토리와놀라운시각효과로SF영화를좋아하는관객들에게는추천할만한작품입니다.이는주인공지머와오로라의사랑이야기와함께전개되며,관객들로하여금서로에게끌리는이둘의모험에이입하게만들어줍니다.또한,영화는인간이진정한의미에서어떤것을추구해야하는지에대한심오한질문을던지며,이를통해관객들로하여금인생에대해생각해볼수있게만들어줍니다.

 

총평

SF 요소와 로맨스를 결합한 작품으로, 우주선을 배경으로 인간의 고독과 욕망, 사랑과 배신 등의 감정을 다루는 이야기입니다. 영화는 스펙터클한 시각효과와 함께 주인공 지머와 오로라의 사랑 이야기가 전개되며, 관객들로 하여금 서로에게 끌리는 이 둘의 모험에 이입하게 만듭니다.


전반적으로천천히흘러가는스토리전개와일부인물캐릭터설정부족등의문제점이있지만,이를커버하는뛰어난감독력과감동적인로맨스로관객들로하여금깊은감동을줍니다.또한,인간의존재의의와대인관계등에대한질문을던지며,SF요소를활용한시각적인효과가돋보이는작품입니다.


총평하자면, '패신저스'는 스펙터클한 시각효과와 함께 인간의 고독과 욕망, 로맨스 등 다양한 감정을 다룬 SF 로맨스 작품으로, 감동적인 이야기와 함께 인간의 진정한 존재 의의에 대한 경고를 담고 있습니다. 다양한 연령층의 관객들에게 추천할 만한 작품입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